Post sample

  • January 22, 2020
  • 12
  • 133

안녕하세요~ 제품의 오리지널 정보 woG입니다. 오늘 저희가 알아볼 정보는 감기약의 오리지널 제품은 어떤 것이고, 감기를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제품들에 대해서 필요한 정보를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감기에 대해서 알아본 후, 감기를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제품들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

감기의 주요 원인은 바이러스에 의한 , 목의 감염으로 시작된다.

원인 미생물의 90% 바이러스 입니다.

감기는 코와 목으로 미생물에 의하여 감염하여 발생합니다. 원인 미생물의 약 90%는 바이러스가 차지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약 10%는 세균, 마이코 플라스마, 클라미디아 등 바이러스 이외의 의한 감염입니다.

감기 바이러스의 수는 200종류 이상이라고 하며 어떤 바이러스로 인해 일어 났는지를 확인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같은 바이러스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것은 해마다 변합니다. 따라서 일단 감염된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면역이 있다고 해도, 계속해서 새로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감기에 걸리게 됩니다. 또한 독감을 일으키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감기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와는 달리 증상도 다르기 때문에 감기와는 다른 병이라고 생각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기를 일으키는 주요 바이러스 (인플루엔자 이외)

(1) 라이노 바이러스
– 감기 원인의 약 30 ~ 40%를 차지하는 바이러스며 가을이나 봄에 많이 영향을 줍니다. 주로 코 감기를 일으킵니다.

(2) 코로나 바이러스
– 라이노 바이러스 다음으로 많은 감기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이며 주로 겨울에 유행합니다. 코와 목의 증상을 일으키기에 증상이 가벼운 바이러스입니다.

(3) RS 바이러스
– 연중 유행하지만 겨울에 많이 영향을 줍니다. 유아에 감염되면 기관지염이나 폐렴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4) 파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 코와 목감기를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아이에게 감염되면 성인보다 큰 바이러스가 되기 쉽습니다. 가을에 유행하는 형태와 봄~여름에 유행하는 형태가 있습니다.

(5) 아데노 바이러스
– 겨울부터 여름에 걸쳐서 많은 영향을 주는 바이러스입니다. 수영장의 열 발생 바이러스로 인두염이나 기관지염, 결막염 등을 일으킵니다.

(6) 엔테로 바이러스
– 여름에 유행하는 바이러스로 감기 증상 외에 설사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감기의 증상은 호흡기가 이물질의 침입을 방어하는 기능입니다.

몸을 보호하는 면역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 목, 기관, 기관지, 폐 등으로 이루어진 호흡기는 항상 외기와 흡입에 접해져 있기 때문에 공기 중에 바이러스와 세균이 있어도 침입하여 감염되지 않도록 방어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입과 코, 목의 내벽의 점액에서 이물질을 부착하여 섬모 운동에 의해 밖으로 배출하는 시스템 입니다.

점액은 이물질에 의한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면역 방어 기능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몸이 이물질과 싸우고 있으면 이물질을 내려고 재채기, 콧물, 기침, 가래가 나오거나 점막 내부 조직에 염증이 일어나는 부종, 코 막힘이나 인후통 등의 증상을 일으킵니다.

발열은 이물질의 침입에 의해 몸에 이변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리는 동시에 면역기능이 활발해 지고 있다는 증상입니다.

세균에 의한 2차감염이나 합병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사람이 1년동안 감기를 걸리는 횟수는 평균 3~6회 입니다. 감기는 4일부터 1주일 정도로 치료가 걸리는 경우가 많고, 발열이 3일이상 지속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감기에 걸려있는 동안 다른 세균에 2차감염이 되어 색이 있는 가래가 나오거나 열이 지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감기가 계속되어 중이염, 축농증 혹은 기관지염, 폐렴, 뇌 질환 등의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항력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의 경우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많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 어린이의 경우
연령이 낮은 아이만큼 저항력이 약하고, 신체 기능이 미숙하기 때문에 감기를 걸리는 횟수가 많아 집니다. 또한 보육원이나 유치원 등의 집단생활시설에서 컵이나 장난감, 손잡이와 책상, 의자등을 만지고 직접 빨거나 이것들을 만진 손가락을 빨기에 간접적 접촉으로도 감기에 걸리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는 기침이나 재채기를 통해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는 기도와 비강 등이 좁기 때문에 점막이 부어서 호흡곤란에 빠지기 쉽고, 채내의 수분 함량이 많기 때문에 탈수 증상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 고령자의 경우
노인이 되면 감기의 증상이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고 속에 내재되어 있다가 중증의 폐렴을 일으킬 수 도 있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혈압과 열을 측정하는 등의 습관을 가지고, 컨디션의 변화에 본인이나 가족이 알게 되면 빨리 진찰을 하는게 좋습니다.

– 임산부의 경우
임산부가 감기에 걸린 경우 일반 의약품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고 동시에 강한 기침의 지속으로 자궁수축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임신 중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므로 물로 양치질과 손씻기, 마스크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감기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바이러스, 우리 몸의 감기 예방 시스템에 대해서, 어린이, 고령자 그리고 임산부들의 감기 주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일본 감기약의 오리지널과 현재 인기 순서로 알아보자.

1. 파브론 골드

2.에스 브론

3.루루어택 EX

4.용각산 다이렉트 스틱 민트

5.파브론S 골드 W

6.벤자 부르크 L

7.신루루 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